사랑하는 내 가족, 내 아이에게 깨끗한 공간을 선물하세요.

이용후기

4월 13일 에어컨 완전 분해 청소를 받았는데, 실망이네요.

2022-04-13 14:16:22
한달전(4.13)에  청소를 받고, 어제(5월 17일) 시험가동을 시켰는데 실내기에서 누수가 발생했습니다.

원인을 몰라서 오늘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았는데,
드레인판(물받이관)에 먼지가 쌓여서 물이 역류한것이었습니다.
기사님이 드레인판에 끼인 먼지를 후벼파서 청소를 해주시고 나니 누수가 사라지네요...

한달전에 업체에 맡겨서 청소하고 어제 처음가동시켰다고 하니까 
'청소업체요? 깨끗하긴한데 눈에 안보이는 곳은 대충하고 갔네요.' 이 말 듣고 억장이 무너졌습니다.

제가 분명히 청소할때도 물받이관 신경써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사장님이 혼자오셔서 직접할때는 이렇지 않았던것 같은데 여러명 오시니까 일처리가 더 안깔끔하네요.

분해청소비용보다 비싼 AS비용을 지불하고 나서 글씁니다.
전문업체에 맡기는 청소는 가성비 생각하지마시고 꼼꼼히 청소해주는곳에 맡기세요. 

댓글 '0'